파타야 현시점 정리 1/2 > 태국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태국 이야기

파타야 현시점 정리 1/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땡중 댓글 2건 조회 838회 작성일 19-04-15 17:11

본문

꿈 이야기가 그리워서 써봄..그리고 게시판이 조용해서..

아.. 가고싶다ㅜㅡㅜ....ㅅㅂㅇ........

각설하고 15년도 처음 가봄 그때나이 28세.. 신세계 경험

당시 헐리픽 4천.5천 당시 대량 12-3만원꼴?
물집 2000-3000 아고고 롱 4천 바파인 기억x 등등

지금과 딱히 차이없었슴.. 차이라면 그땐 짱개보단 쪽발이 아재들이많았고,
내가 영어를 못했고..

지금은 영어ㅈㅅㅌㅊ 태국어 ㅈㅌㅊ 일상대화수준

순전히 태국에 꽂혀서 배움

본인및 맴버들은 ㅅㅌㅊ.ㅈㅌㅊ 170-186까지 키얼굴 다양함
직업특성상 관리잘함 30초부터 30말까지

친구ㅍㅇㅎ들 쫄보라.. 안감

일단 중간과정 생략하고 현시점 3월입성기임

개인적이고 내가 좋아하는 곳만감..

일단 태국어가 되면 ㅍㅇ들이 엄청많이 놀라하고 좋아함..
배우자형들.. 3개월만 출퇴근길에 바짝해바..
나는 개인적으로 옹박이랑 레이드 30번씩은 본듯..

아고고는 일단 패스임.
선호도 하
2번정도 갔는데 재미없고 돈벌의지가 강한애들은 패스해서
여기 정보모름.. 얼굴은 보고고르니 고르기나름 마인드x창

소이혹

선호도 중
개인적으로 맥주마시고 얘기하는정도 언어장벽박살내짐
예쁜애들꽤잇는데 애 엄마들임.아닌애도잇는데 비중이...

변마.물집

선호도 중상
차라리 서비스정신 투철한애들이 아고고보다 훨 낳음

때밀이 방
선호도 상
1군데밖에 없지만 사장이 한국인이라 한국인이 좋아하는 스타일이고
얘기만통하면 ㄲㄸ도 함.

일반마사지를 가장 한 마사지
선호도 극하
이도 저도 아님..

헐리
선호도 극상
안면 몸매 일단 현 파타야 에선 1급 마인드 중

인썸
선호도 중상
마인드는 좋음. 얼굴이...  이야... 케바케

피어

얜머임?? 2.5부클럽인데 그냥 픽해서 놀로가는정도
사실 3번가서 3번다 실망..

또 뭐잇음??

데빌스덴 / 부아카오

휴..  익스피리언스임.. 한번은 추천
부아카오 극 케바케

1부 시점 정리 시세정리는 반응보고 2부에
2부는 헐리픽ㅍㅇ이랑 3일 같이 지내보고 정말많은 얘기를 나눔.

사실 응아다눠서. 여기서 끊음

댓글목록

촌부리님의 댓글

촌부리 작성일

태국어 부럽습니다..ㅠ
다른곳은 다 알겠는데 때밀이방은 어디에있죠?
구글에 머라치고 가면되는지요?

이땡중님의 댓글

이땡중 작성일

디퍼클럽 후문쪽에있어요.
한글로 때밀이방ㅋㅋㅋ구글지도에 디퍼펍 찾음됩니더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535
어제
5,589
최대
6,158
전체
1,356,489

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