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에서 당한 내상들 -뉴비참고- > 태국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태국 이야기

파타야 에서 당한 내상들 -뉴비참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복 댓글 7건 조회 2,169회 작성일 19-09-11 00:55

본문

그냥 내가당한 호구짓 써본다 

뉴비들은 참고하고 방타이 고수형들은 그냥 뒤로가세요


참고로 본인 작년 10월 첫 방아다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6번 다녀옴 6번다 파타야만감 

방아다 시절 검색이란걸 몰랐음 

알면 안당하거나 빠른 대처 했겠지만 지금생각하면 존나 호구 였다 


첫번째 

soi6 스모크앤키스 

롱픽하고 워킹 감 배고프데서 워킹초입에있는 씨푸드 감

음식 시켰는데 나중에 계산서 보니 6800밧 나옴

침대에서도 목석

 

두번째 

아고고 언더 바 이름 기억안남 

롱픽하고 호텔데리고 갔는데 리셉션에서 잡더니

조이너스차지 있다고 1000밧 달람

걍 주고 들어갈랬더니 민짜라 입실 거부당함 


세번째

soi6네이쳐바 

롱픽하고 호텔왔는데 와서 핸폰 존나 하더니 

지 중요한 고객 온다고 간다함 

아니면 5000밧 달라함 그 중요한고객이 자기 오늘

도착인데 자기랑 5일 같이있자고 했다 

5일씩 5000밧 받기로 했는데 자기 오늘 5000밧 안주면

너랑 같이 못있는다 해서 그날 3000->5000밧으로

올라가서 걍 존심있어서 5000밧줌


네번째

soi6 정글바

쫌 일찍 데리고 나왔다 8시쯤 한번하고 피어 가자고하더라

쫌 잤는데 새벽1시쯤인거 옷 주섬주섬 입더니

난 당연히 피어 가는줄 알았다

자기 몸이 안좋다고 가면 안되겠냐 하더라 

3000밧 달라고 했다  근데 너 아침까지 있는거 아니냐?

했더니 아프단다 아프다고 하니 뭐라 못하겠더라 

걍 3000밧 줬다 


다섯번째

soi6러스트바 

10시쯤 픽하고 밥도 먹고 피어갔다

피어에서 막 돌아댕기더니 테이블 잡고 양주도 시킨상태

갑자기 너랑 같이 못있을꺼 갔다면서 

나한테 1000밧주고 사라졌다 


이 정도가 내가당한 내상이다 

물론케바케 겠지만 .. 그냥 이런경우도 있었으니 

참고 바란다

댓글목록

모티님의 댓글

모티 작성일

이건 내상이 아니라 호9아님?

폭격님의 댓글

폭격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려한중생님의 댓글

미려한중생 작성일

와  대박
제가 한 모나리자 만 3일 갔던 일보다
더 한 내상이시네요
소이혹도  큰일이네요 ㅎㅎ

디케이님의 댓글

디케이 작성일

코리안 = 호구
 소이혹에서 픽한 워킹과 대화로 인증된 팩트여요 ㅋㅋ
  워킹이랑 친구되면 한결 수월해짐 공떡은 뭐 말안해도 ~

쯔읏님의 댓글의 댓글

쯔읏 작성일

본문 글은 그나마 정직한 글인데 디케이 이글은 그냥 ㅄ 글
니가 볼땐 soi6 원숭이가 너랑 친구되서 좋지? 넌 그게 기분 좋고 응?
그냥 니 글이 베스트 ㅄ 글같음

방콕파타야갈거야님의 댓글

방콕파타야갈거야 작성일

에휴... 업소녀들은 정글에 있는 맹수입니다.
호구 잡히면 걍 물어 뜯겨요. 항상 조심 또 조심 얼굴보다 언행이나 착한지 안착한지 꼼꼼히 따지고 픽하셔야 후환이 없습니다.

그리고 아가씨만 보고 들이대지 말고 마마상들하고 먼저 친해지세요. 마인드 좋은 아가씨만 앉혀 줍니다.
어지간히 호구같이 안보이면 저딴짓 안하는데, 저 중에 한번이라도 당했음 담날 그 가게가서 따지셔야죠... 에휴

한국 사람 호구로 보고 빨아먹는게 다 이유가 있습니다. 잘 쫄거든요. 한국인이라고 아무한테나 안저래요.
난 매너 있지만 니가 매너 안지키면 줫대는겨라는 분위기를 풍겨주거나, 아가씨를 잘해줘서 맘을 뺐거나 해야 되는데 초보는 사실 힘들죠.
그래서 수업료라 생각하고 선수들 졸라서 내가 살테니 요령좀 알려달라고 하고 데려가야됩니다. 한 두번 가보면 싸이즈 나오니까 이게 더 싸고 재밌게 놀 수 있구요.

매력님의 댓글

매력 작성일

병진망신 한국이 다시키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401
어제
3,982
최대
8,007
전체
2,416,363

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