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가라오케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9개
게시물
109개

4/11 페이지 열람 중


베트남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 ㅋㅋ한국 소주도 팔더라구요 일단 이게 엄청신기했음 한국손님도 많이 오다보니 판다하더라고요 한국 노래까지도 부를수있어요 신기하죠? 저녁에 6시7시쯤갔나? 아가씨 초이스 50명 들어와서 보고 한화로 두당 약 50만원 이면 재미지게 놀아요 내가원하는 아가씨랑 싸이즈도 정말좋습니다. 위치 원하시면 답글주세요 다낭 가실분ㅎㅎ 별보임니다[이 게시물은 SSAL님에 의해 2019-02-25 17:32:51 베트남 여행후기에서 이동 됨]

  • 베트남와서 처음으로 가라오케 방문했네요 처음가는곳이라 모르는게많은데 박남정실장님이 친절하게 설명잘헤주시고 파트너분도 마인드좋으시고 호감있게 다가와주셔서 편하게이야기도 들어주고 서로이야기 주고받는게 다른데랑 다르게 술자리같지않게 편한 친구처럼 대해주시는 마인드에 감동이었네요 이런후기를 잘쓰지않는데도 돌아가는길에 핸드폰을 들고 끄적이게하는 서비스와 마인드에 감탄했습니다 당분간 일에 바빠 들르게될지는모르지만 꼭 다시찾아뵙고 초이스다시하고싶네요 ㅎㅎ 여튼 오늘 편안하게있게도와주신 박남정실장님 그리고 불편한내색없이 이야기잘들…

    그것이알고섯다 2018-06-29 19:15:19
  • 갑자기 생각나서 씁니다 저번주에 친구와 이른시간 방문하였습니다.. 저야 뭐 가라오케에선... 양반이지용 터치도못하겠습니다 호구 ㅜㅜ 선결제후 바로 진행합니다.. 한 5분이나 지낫을쯤.. 아가씨가 우르르르 들어옵니다..한 50명~60명 ? 깜짝놀랬습니다 엄청 빨리 와서 그런지 몰라도 너무 많이 초이스 보여줘서 놀랬습니다 친구놈한테 먼저 고르라고 하니 바로... 괜찮은 매니저를 앉히더군요.. 나쁜놈 저도 ...초이스합니다... 그렇게 감사한 마음으로 초이스를 끝내고 이야기나 좀 하면서 술을 홀짝홀짝 하다보니 앞에 괜찮은 매…

    베트남트을딱 2018-06-29 19:03:25
  • 안녕하세요 베트남초보입니다 이번에 휴가로 호치민을 다녀왓습니다 그래서 여행가기전 이것저것 좋은곳 맛잇는거 조사좀햇습니다 그래서 기대부푼마음을 가지고 호치민에 딱 떨어졋는데.....하 개덥습니다 덥다고 생각은 햇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랏는데 일딴 숙소가서 체크인하고 싯고 계획햇던것 대로 이곳저곳 관광지좀 가보앗습니다....하 막상가니 딱히 볼것도 없고 육수만 삐질삐질 너무 힘들엇습니다 ;;;;;그래서 마사지나 받아야겟다 싶어 후기좋은 다이남호텔맛사갓습니다 하...;; 근데 운이 안좋앗던지 마인드 개그지같은게걸렷습니다... 맛…

    호치민초보 2018-06-09 12:25:58
  • 안녕하세요 붕따우 한국 가라오케 후기남겨요 4.27일 홀리데이를 끼고 갔습니다 ㅜㅜ 그래도 예약하고다서 쉽게 방도잡고했네요 사람많아 죽는줄.. 2년전에 갓던곳인데 호치민에서 2시간거립니다 호치민보다 조용하고 ㄲㄱㅇ 가격도 저렴~ 110불 숏 70불맥주셋트 140불이였나 생긴미 얼마안되서 깨끗하고 진짜 ㅋㅋ고급지고 좀 지저분하게 놀았네요 ㅋㅋㅋ 최신곡있어서 노래도 좀부르고 참고로 전 2명 끼고 놀았어요 4명이서 ㅋㅋㅋ 총 9명이서 놀았네요! 저만 2명 ㅋㅋ 여기 애들 젊고 그래서 그런지 ㄲㄱㅇ서비스 좋은거 처음 알음 ! ㅋㅋㅋ…

  • 내일 4명이서 갈려는데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네요 추천좀 해주세요 ㅠㅠ[이 게시물은 SSAL님에 의해 2019-02-25 17:32:43 베트남 여행후기에서 이동 됨]

  • 우선 한인가라오케 특징 입니다 한국어 할줄아는 애덜이 몇명 있습니다 아가씨 초이스는 기본 40~60명 가량 있습니다. 한국으로 치자면 룸싸롱 느낌이 나죠 조용히 술먹고 노래불르고 즐기는곳이죠 아가씨는 대부분 조용히 노는 편 입니다 술값 은 경우는 양주1병 150불 + 마담팁+웨이터팁 = 180~200 불 정도 아가씨 TC 25000원 정도 숏 9만원 롱 16만원 쫌 비싼 편 인곳입니다. 참고로 저는 아가씨 2명끼고 놀았네요ㅋㅋㅋㅋ 로컬가라오케 같은경우는 한국어를 하지못합니다. 베트남어 못하면 못갈곳 입니다...ㅜ…

  • 안녕하세요 호치민 7군에서 살고 있는 평범한 직장을 가진 회사원 입니다 이번 후기는 최근에 붕따우로 회사 동료들끼리 모여서 갔을때 너무 만족한 붕따우 황제여행 후기입니다 우선 붕따우는 호치민에서 약 1시간 30분정도 떨어진 바닷가 해양도시입니다 월남전 당시 미국군의 휴양지로도 유명한 붕따우에서 세븐 가라오케를 다녀와서 후기남겨요 쌀까말까에 많이 올라온 세븐 가라오케 후기구요 우선 가격적인 부분은 정말 만족했어요 호치민에 비해 때가 덜타서 그리고 사장님이 젊으셔서 깜짝놀랐는데 그래서그런지 애들 관리나 마인드 적인 부분이 …

    호치민3년차 2018-08-01 22:31:20
  •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또 왔네요 한가라 충이에요 저는 베트남 출장이 많아서 호치민 근교 도시를 많이 가게되는데요 호치민에 근교 도시는 대표적으로 빈증 동나이 바리아 호짬 붕따우가 있습니다 그중에 오늘은 빈증 가라오케 브라보 가라오케 솔직한 후기를 남기려고해요 우선 빈증에 출장차 왔는데 근처에 화산각 중국집 들렸다가 짜장면 한개 먹고 바로 브라보 가라오케 입성 브라보 가라오케 같은경우는 외관이 상당히 화려했습니다 입장하니까 이미 손님이 많더군요 입장한 시간은 7시 입니다 한가라충은 어떤 가라오케든지 7시면 …

    한가라충 2018-07-30 17:00:15
  • 하루 전 놀러갔다가 왔습니다.. 지극히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였지요.. 고등학교 친구 3명이랑 다녀왔습니다.. 서로 사는 이야기 하다가 스트레스도 풀겸 다녀오자 해서 박남정실장님 한테 전화했네요 잘좀부탁드린다고 하니 확실히 모시겠다고 하며 얼른오라더군요 친구들이랑 밥먹고 바로 크라운 넘어갔습니다.. 가게입성하니 북적북적한 모습에 설램반 기대반으로 룸에들어가 박남정실장님이랑 인사나누었네요.. 그러고나서 실장님 들어오셔서 초이스 해주시는데 제가 숫기가 없는건 아닌데 낮을 많이가려 조금 적극적이고 …

    외국인노동자 2018-07-30 11:23:04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386
어제
6,697
최대
7,986
전체
1,902,523

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