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마사지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3개
게시물
151개

1/16 페이지 열람 중


중국 업소정보 게시판 내 결과


중국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필리핀 제휴업체 게시판 내 결과


필리핀 여행후기 게시판 내 결과

  • 이번 방필은 3번째였습니다. 첫번째 20대초반 친구들과 세부에서 밤문화 전혀 안즐기고 오로지 휴양 두번째 두달전 마닐라 혼자 세번째 이번 마닐라 혼자. 첫번째는 돈없고 시간 촉박한 일정이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고 두번째는 혼자 더하기 생초보 두려움으로 아쉬움이 많이 남았고 이번은 조금더 여유를 가지고 마음 놓고 여행하고왔습니다. 저처럼 혼자다니시거나 초보이신분들을 그리고 마사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글을 남깁니다. 정보- 걷는것 싫어함 5분이상 택시 비 극도로 싫어함 지직스…


필리핀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 안녕하세요. 세부온지 삼사일 되어가는 뉴비입니다. 저는 사실 몇달 거주하게 된 관계로 서두르지 않고천천히 그냥 즐기려는 생각입니다. 그렇게 이해해 주시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그리고, 제 질문과 검증글에 좋은 조언주신 세부 고수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즐겁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1. 옥타곤 / 목요일 밤 (금요일 새벽) 옥타곤 새벽 네시정도에 도착을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피싱걸 열댓명정도 남아 있었구요. 근데 제가 뭐 피곤하기도 하고 그럴 기분이 아니라서 4K 내고 놀진 못했습니다. 그리고 깎을 엄두가 안나더라…

  • 필리핀 다녀온지도 1주일이 훌쩍지났네요 필리핀명절이랑 맞아 떨어져 계획에 차질이 생겼지만 나름 구석구석잘다녀본거 같습니다 ㅎㅎ 킹마사지는 이번방필 첫날과 마지막날 2번 받았네요 사장님의 친절함과 특이한?서비스를 받아 추천하는 마음에 후기올립니다 마사지도 괜찮았고 빠떼루? 도 좋았습니다 똥까시는 리얼 ㅎㄷㄷ 뽑기운도 한몫했겠죠킹마사지 아실분들은 아실듯 합니다 ㅎ나름 하드한 여행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나는건 유흥밖에 없네요ㅎ마닐라 앙헬레스... 필리핀은 재미있는 나라같습니다 유흥과 오염되지않은 자연, 순수한 사람들 이게 오라병을 만드는 …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059
어제
5,244
최대
5,929
전체
866,677

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