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마사지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8개

1/3 페이지 열람 중


필리핀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 핸펀이라 짧게 쓰겠습니다80분 1300페소 오일+전립선정확히 뒷판 25분 마사지하고 바로 대놓고 쇼부 들어옵니다터치 천페소 바디 투 바디 2천전 쏙쏙 2천에 따갈따갈 딜했는데 계속 밍기적 거리고 다리를 오무려서 안하려고해서 한시간 될때 그냥 땔치라하고 안하고 천페소 주고 나왔습니다있는그대로 펙트입니다 ~

  • 독수공방 3일차..아는 지인이 방문했습니다.지인 : 요줌 마사지가 핫하던데?나 : 몰라요지인 : 함해보자2시간 700짜리 불러봅니다.사진제공 없습니다.대략 스타일만 요청할 수 있습니다.한명 콜했는데 순진하게 생긴 아이가 왔습니다.지인먼저 받았습니다.전 나가있어서 자세한건 잘모릅니다.2시간 마사지 700 + ㅆㅆ 2,300 해서 합 3k 합의다른곳에 2시간 700또 불러봤습니다.나이좀 있는 덩치가 왔습니다. (지는 끝까지 24이랍니다..이런...액면가 28이상)그냥 보내기 미안해서 받았습니다.2시간 마사지 700 + ㅆㅆ 2,500 …

  • 이번 방필은 3번째였습니다. 첫번째 20대초반 친구들과 세부에서 밤문화 전혀 안즐기고 오로지 휴양 두번째 두달전 마닐라 혼자 세번째 이번 마닐라 혼자. 첫번째는 돈없고 시간 촉박한 일정이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고 두번째는 혼자 더하기 생초보 두려움으로 아쉬움이 많이 남았고 이번은 조금더 여유를 가지고 마음 놓고 여행하고왔습니다. 저처럼 혼자다니시거나 초보이신분들을 그리고 마사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글을 남깁니다. 정보- 걷는것 싫어함 5분이상 택시 비 극도로 싫어함 지직스…

  • 2~3개월에 한번씩은 필방하는 흔남입니다.영어도 잘못하면서 혼자 돌아다니면서 참 많은일이 있었네요현지녀도 사귀어보고 마사지걸도 꼬셔보고 k & jtv, 마사지탐방등기초는 이제 땠다고 생각하는 흔남중에 흔남입니다.폰도 분실해보고 택시에 납치될뻔도 하고 참 많은일이 있었네요.그럼에도 불구하고 글은 참 안썼습니다. 반성겸 감사겸 후기글 하나 올립니다.우리 첫방필 하는 횐님들이 읽으시면 약간의 도움이 될거 같네요.첫방필에 혼자는 호텔밖이 너무 무섭네요. 저는 아직도 무서워요.그래서 가장 안전한 마사지걸을 부르는게 가장낫다고 생각합니…

  • 1) 킹마사지명성이 자자한 곳이고, 카톡문의 드렸을떄도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대했습니다.저희가 2명이라 2명을 초이스했는데.. 제가 초이스한 처자가 사진과 많이 달랐습니다.질타하는 목적의 글은 아닙니다만.. 사진을 10장가량 보내주시고, 제가 다시 2장의 사진을 회신드려초이스를 했는데... 사진빨의 문제가 아니라 아예 다른 바바에가 온것입니다.다시보니 사장님께서 보낸 바바에들중에 동명이인(예시 A1, A2)이 있더라구요.그래서 제가 선택하지 않은 전혀 다른 바바에A2가 온것입니다... 제가 원한 바바에A1가 아니라딱히 맘에 들…

  • 로즈마사지 빡치네요.....다른거없고 떡값까지 4000페소인데마사지도 건성건성 하고마사지 5분햇나 ? 바로 떡치자고하고끝나니깐 택시비 따로 달라고 하네요로즈마사지 부르시는분들 절대 "채영" 이라는 아이는 부르지마세요후회합니다..지금 같이잇는데 그랍 기다린다고 방에서 안나가네요..나가는거 기다리면서 후기 작성중입니다...역시 가격이 떡값까지 정해져잇는 마사지는 안부르는게 답인거 같습니다 마사지 진짜 건성건성하네요원래는 제가 가격에 팁 500~1000페소 더 줘서 보내는 스타일인데 빡쳐서 안줫습니다택시비를 달라는 마사…

  • 마사지 받은건 저번주인대 이것 저것 정리하다보니 이제서야 후기를 쓰네요..기분이 꿀꿀할땐 가끔 출마를 부릅니다.첨엔 제니를 이용하다 삼삼도 가끔 이용하다 쌈장도 이용하다..그때 그때 맘에 드는 언니가 있으면 불렀었죠...작년 12월입니다...제니마사지의 Normal beauty normal slim에 답을 못찾고, 킹마사지에 연락을 합니다..평소에 맘에 들었던 언니가 있었는데 그날 그언니는 없네요..어쩔수 없이 그래도 제취향에 가까운 슬림하며 귀엽게 생긴 언니를 부릅니다...마사지와 스킬 포인트도 나쁘지 않았구요..그런데 그 언니가…

  • 안녕하세요오랜만에 방필한 후기 적어볼까 합니다.총 4박5일 일정이었으며 말라떼 3일 앙헹 1일 일정이었습니다.총4명이 같이 동행했었습니다.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따듯하고 습한 기운이 반기더군요아 지금부터 시작이다. 열심히 달려보자. 마음먹고 시작하였습니다.픽업 벤을 예약하고 바로 호텔로 갑니다.아 체크인 시간이 30분 정도 남았습니다.일행은 카지노로 향하고한국에서부터 디아로 알게된 연락하던 아가씨에게 연락 합니다(이 아가씨가 맘에들어서 한국에서부터 이 아가씨 이름으로 건너편 호텔 방 예약해주었습니다. 하루2500에 가이드비 제공 하기로…

  • 안녕하세요. 세부온지 삼사일 되어가는 뉴비입니다. 저는 사실 몇달 거주하게 된 관계로 서두르지 않고천천히 그냥 즐기려는 생각입니다. 그렇게 이해해 주시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그리고, 제 질문과 검증글에 좋은 조언주신 세부 고수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즐겁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1. 옥타곤 / 목요일 밤 (금요일 새벽) 옥타곤 새벽 네시정도에 도착을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피싱걸 열댓명정도 남아 있었구요. 근데 제가 뭐 피곤하기도 하고 그럴 기분이 아니라서 4K 내고 놀진 못했습니다. 그리고 깎을 엄두가 안나더라…

  • 필리핀 다녀온지도 1주일이 훌쩍지났네요 필리핀명절이랑 맞아 떨어져 계획에 차질이 생겼지만 나름 구석구석잘다녀본거 같습니다 ㅎㅎ 킹마사지는 이번방필 첫날과 마지막날 2번 받았네요 사장님의 친절함과 특이한?서비스를 받아 추천하는 마음에 후기올립니다 마사지도 괜찮았고 빠떼루? 도 좋았습니다 똥까시는 리얼 ㅎㄷㄷ 뽑기운도 한몫했겠죠킹마사지 아실분들은 아실듯 합니다 ㅎ나름 하드한 여행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나는건 유흥밖에 없네요ㅎ마닐라 앙헬레스... 필리핀은 재미있는 나라같습니다 유흥과 오염되지않은 자연, 순수한 사람들 이게 오라병을 만드는 …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517
어제
5,463
최대
6,158
전체
1,227,174

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