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베트남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8개
게시물
219개

11/22 페이지 열람 중


베트남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 드뎌 베트남에서 돌아왔습니다.며칠 안되었지만 이런 저런 많은 일이 있었네요그 중에 몇가지를 후기로 써 볼까 합니다. 베트남에 다녀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직 안가신분 또는곧 다녀 오실 분들은 참고 하세요.우선 베트남에서 아가씨를 만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우선 도착하자마자 가라오케로 직행..요건 가장 쉽고 빠른 방법 , 단 이곳은 현지 시간으로 저녁 8시 이후면 에이스 들 만나는건 포기해야 합니다. 워낙 퇴근시간이 이르기 때문에... 베트남에 상주 하는 직원들이 이미 아가씨를 대기시켜 놓고 저의 초이스만을 기다리고 있…

  • 1탄 글을 보면 아시겠지만이 후기 역시 위X 이란 어플을 통해 콜걸을 부른 후기입니다1탄의 좋은 기억때문일까 달림신이 와서일까이날도 "I need money" 라고 쓰여진 다른분께 연락을 하니이번엔 "마마" 우리나라 오피로 따지면 실장님이 연락을 받네요마마가 사진을 쭈욱 보여주고 제가 사진을 초이스하면그 Girl이 오는 시스템인데요그냥저냥 괜찮은애가 있길래 고민하고 있었는데갑자기 리스트에 엄청 예쁜애가 포함되서1Shot 1,500,000 vnd에그 아이로 바로 콜하고 기쁜맘으로 올때까지 기다렸습니…

  • 일때문에 베트남 하노이에 1달정도 거주한 적이 있었습니다베트남어는 하나도 모르고 방안에만 쳐박혀서 이것저것 알아보는데위X 이란 어플에 콜걸들이 많다는 소식을 접하고바로 다운로드 후"I need money" 라고 상태창에 써있는 걸들에게 개별 연락을 합니다그래도 콜걸들은 영어 몇단어는 알아들어서 바로 답장이 오네요보통1 Shot에 1,500,000 vndWhole Night에 3,000,000 vnd(한국돈으로 환전하려면 나누기 20한뒤 vnd 맨앞숫자를 한국돈 만자리수에 더하시면 되요)달라고들 많이 하는데이날은 W…

  • 호치민은 너무 많이 방문해서 지겹고해서 붕따우 한번놀러 가봤습니다.벤탄시장 근처에 있는 hoimai vip 타고 붕따우를 갔는데ㅋㅋ차도 안막히더라구요 1시간 20분 ~ 40분 정도 갔을때 쯤에 도착하더라고요6시30분 쯤에 세븐 가라오케 들어가서 꽁까이들 초이스를 시작했습니다한 50명정도 들어 왔네요 10명씩 5조로 해서 들어왔는데호치민에 비해서 거의 비슷하더라고요 가격은 훨씬 저렴한데 꽁까이들 와꾸도 괜찮고 이쁘더라고요2시간정도 룸에서 놀고 2차 애기가 나와서 바로 진행했는데 숏60불 롱 100불 인데ㅋㅋㅋ롱타임 끊고 아침까지 진행…

  • 베트남 하이퐁 도선은 우리 나라로 하자면 청량리588과 같은 사창가 입니다거의 공창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어마 무시한 사회주의 국가에서 아직까지대낮에도 버젓이 장사하는 것을 보면 지리적으로 도선이라 불리는 사창가 밀집지역이민가와는 거의 동떨어져있는 숙박업소 밀집 지역이라 그런것 같습니다베트남의 화폐단위는 VND 동이라고 부릅니다한타임 200.000VND 우리나라 돈으로 1만원 정도합니다 정말 저렴하죠롱타임은 저녁12시부터 아침7시에서-8시정도까지 700.000VND 우리나라 돈으로 3만5천원정도 합니다이 가격보다 비싸게 부르면 구글…

  • 베트남에는 클럽이 많습니다..관광객이나 외국인들이 많이 가는 아포칼립스나 까나리스 LUSH GO2 같은 유명한 클럽은 시내(주로1군)에 많이 있지만, 현지 젊은이들이 가는 로컬클럽은 동네 곳곳에 산재해 있어요..외국인이 많이 가는 클럽은 안전하고, 그곳에 오는 현지인들도(주로 여자)외국인을 자주 봐서 아무런 감정이 없는듯 한데, 로컬 클럽에 가면 현지 애들이 신기한듯 쳐다봅니다..퇴근을 하고 집에서 쉬고 있는데, 얼마전 뜨거운 밤을 보냈던 언니한테 문자가 옵니다..언니 : 친구가 바에서 일하고 있는데 놀러 가자..나 : 너랑 나 둘…

  • 부킹 닷컴 이라는 어플 추천합니다베트남에서는 3성급 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엄청 많습니다.3성급인데 막 급처로 2~3만원이 나와요 방값이2성급은 만원짜리도 엄청많습니다.물론 한국 여관 같은 수준이라고 생각하면됩니다.게스트 하우스 같은곳은 5천원이면 잘수있는곳도 많습니다.근데 영어가 딸리시면 게스트하우스는 추천하지않습니다.생활영어정도만 해도 괜찮지만 그 이하는 힘들어요 ;;짱깨들은 배낭여행이 익숙한지 게스트하우스에서 속옷만 입고다녀요 ...ㄷㄷㄷ 밤에는 술마시고 세계각국 사람들이 모여서 술먹으면 놀구요ㅋㅋ인터넷 도메인은www.booki…

  • 30일~부터 7월10일까지 여행갑니다베트남 여행 같이 즐기실분없나요??저는 친구랑 같이 갈예정인데 잘몰라서 같이 모여서 가고싶습니다2명정도 혹시 같이 보내실분있나요??밤문화 여행 에스코트좀 부탁해요

  • 다낭 다녀 온지 2년정도 됬네요저는 다낭 밤문화는 별로인거같습니다. 지인중에 호치민 다녀온 지인이있는데같이 애기하면서 밤문화 애기를 나눠봤는데확실히 다낭이 휴양지 라서 별로 크게 메리트가 없는거 같네요가라오케 같은경우도 로컬이랑 ktv 둘다 가봣는데솔직히 KTV가 더 괜찮았네요 근데 호치민이초이스도 엄청많고 훨씬 좋은거 같습니다. 이번 여름에 호치민이나. 하노이 한번 다녀올라고 합니다~다녀와서 후기 한번 남길께요!!

  • 한국보다 싼건지 비싼거지 .. 꽁까이 2차 비용은 왜케 비싼건지..ktv 하노이 기준으로 제가 놀러간곳이술값만 세트 로 되어있습니다.90 - 맥주 15병120 - 보드카 1병150 - 맥주 +보드카 입니다.룸비용은 20달러 2인 기준이고요여자팁은 노래방만햇을경우 15달러2차 나가게 되면 숏타임 75달러롱타임은 150 달러인데그리고 웨이터 팁 10 달러 인데ㅋㅋㅋ 한국이랑 비슷한거같아요누가 이렇게 시세를 올려놓은거야??ㅜㅜ너무 비싸네요 ..ㅠㅠ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175
어제
5,244
최대
5,929
전체
866,793

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