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호치민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69개

1/27 페이지 열람 중


베트남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 호치민 7군 푸미흥에 위치한 cozy 마사지입니다.스카이가든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푸미흥쪽에 묵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가격도 괜찮구요 (팁은 10만동 줬습니다)방 들어가면 깨끗하고 쾌적합니다~마사지도 아주 잘한다 정도는 아니지만 괜찮은 편입니다. (사실 마사지는 케바케라 다들 다르시겠지만..ㅎㅎ)건전마사지구요, 한번올때마다 쿠폰찍어주는데 10번찍으면 한번 무료입니다.저는 멀리가기 귀찮을때 여기로 가서 마사지 받습니다.즐거운 방벳 되세요~

  • 초짜라 궁금한게 많으니 형님들이 이해좀요1. 2차 롱비가 150불 정도 되다고 했는데, 1차비도 150불 인가요? 젤 싸구려 시켰을때 비용이 궁금 하네요. 맥주 같은거?2. 사장한테 아가씨 넣기 전에 롱 가능한 아가씨로 넣어 달라고 해야 대나요? 초이스 했는데 안간다고 하면 애매해 질듯.3. 빨리 가려면 몇시쯤 가면 되나요?

  • 형님덜 10월에 하노이 3박 4일 처음으로 놀러 갑니다. 가라오케 관련해서 질문 올립니다.1. 1차비(술먹고 노는거) + 2차(롱) + 기타(팁) - Total 비용이 얼마나 되나요?- 돈은 어떤식으로 주나요? 사장한테 전부 다 주는건지? 2차, 팁 등은 아가씨한테 따로 주는건지요?2. 가서 초짜 티 내면 호갱당해서 초이스 안되는 아가씨들 넣어 준다는데 ㅎ 초짜 티 안내는 방법 있을까요.?3. 단속이 있는 날은 업소가 장사 안한다고 하던데, 단속일은 미리 알수가 없겠죠?4. 다낭으로 가는 분들도 많던데 호치민 vs 다낭 어디가 좋나…

  • 오랜만에 시간이나 푸미흥 거닐던 도중..불건마 중 비교적 최근에 생긴곳으로 발걸음을 옮겨 봅니다.가라오케 아닌 아가씨와의 만남은 정말 오랜만이라 약간 설래이기도 하더군요방문으로만으로도 설랜다는건 아직은 순수한면이 남아있는 것이라 생각이들어 괜히 기분이 좋더군요~60분짜리 코스로는 뭔가 작업이좀 촉박할거 같아 90분짜리 코스로 조용히 손가락으로 찍어준 후첫방문이라 초이스 없이 들어가봤습니다.나름 아담하고 괜찮은 친구가 들어오기에 체인지 없이 바로 ㄱㄱ첫만남인데도 손님 기분 맞춰주려는건지어설픈 영어로 상당히 신경을 써준다는 느낌을 받았…

  • 안녕하세요 형님들호치민에 1 년 조금 넘게 거주한 경험으로 조언을 해주려해나는 빈홈에서 숙소를 운영하면서 손님들 씨티투어 및 밤문화 관광을 해주고 있어서 몇군대 추천 해줄까해일단 숙소숙소는 뭐 자유롭지만 아가씨들과 동침하려면 3성이상은 안된다는건 다 알지?3성중에서도 리셉션에 돈 얼마 찔러주고 아가씨들이랑 종종 올라가는 경우도 있는데 이경우는 굉장히 위험해그리고 계속 전화와 아가씨 빨리 내보내라고 그래서 좀 짜증날꺼야 호치민 호텔들 싸긴하지만 결국 아가씨와 동침이 목적이라면호텔은 비추천해 차라리 에어비엔비로 지역이 7군이라면 썬라이…

  • 호치민 도착 후 가라오케에서 내상....호텔 앞 일본인 거리 마사지 구경 중에 넘 귀여운 아이 발견.전혀 생각 없다가 저도 모르게 끌려 들어감.일 시작한지 2주 되었다는 21살 친구인데 부끄러움을 무진장 타는게 더 귀여움..일 끝나면 새벽 3시, 제 숙소가 바로 앞인데 오라고 했더니 친구랑 같이 일해서 안된다고 하더니..새벽 3시 좀 넘어서 주고 받은 잘로 어플로 연락이 옵니다.여전히 부끄러워 하네요..배고프겠다며 바로 옆 편의점에서 먹을거리 좀 사들고 숙소 재입성.본인은 이런적 처음이라며 매우 부끄러워 합니다.개인적으로 몸매가 좀…

  • 정보 좀 써보겠습니당참고로 슴여섯 학식에, 방벳은 2번째인데 사실상 이번이 처음입니다.편안하게 반말할게요1.환전돈을 적게 환전 한다면 공항에서 환전 하는게 좋아돈을 뭐 300이상 가져가신 다가나 하면 동 차이가 좀 나서 금은방 가는게 훨씬 이득인데 100만원 미만 정도는 별 차이가 안나.많아봐야 한 1000원에서 1500원차이? 그러니까 번거롭게 벤탄이나 시내에 있는 금은방 까지 갈 필요는 없을 같아ㅇㅇ그리고 한국에서 100달러로 환전해서 공항에서 바꿔 그게 제일 비싸게 쳐준대2.숙소호텔보다는 아파트를 추천해.호텔에 데리고 갈려고 …

  • 안녕 형들 나는 이제 막 30대에 들어선 한남충이야.나는 2016년부터 1년에 2번씩 꿈속에서 꼭 호치민을 갔었어.일때문에 장기로 여행가는건 무리여서 많아봐야 6박7일 정도로 짧게 짧게 여행을 다니곤 했지.나는 어제 한국에 도착했고, 이번 방비엣에 실망해서 당분간은 호치민에 방문하지 않을거 같아.그 이유는 미쳐버린듯이 올라버린 계집질 값이야.여하튼나는 구글에서 돌아다니는 호치민의 거의 모든 물집, 마싸를 다녀와 봤어.이번 방비엣때 가본 업소위주로 기억나는대로 간단하게만 쓸게.1. 다이남나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곳이야. 부이비…

  • 오랜만에 후기 남깁니다저는 벳남에 살고 있어서 풍투이 꽁까들 왠만하면 다 잘로에 있습니다 ㅋㅋ근데 한 꽁까이가 풍투이서 잘나가는 앤데 비엔동으로 옮겼다고 오라고 꼬십니다. .고민하다 갔는데 미칀소리 하면서 자기 바쁘다고..미안하다고..자기 베스트프랜드랑 하라고 하네요ㅋㅋㅋ참친구의 우정이란 몸과 마음도 바꿀수있다는걸 느낍니다..근데 이게 뭐야?친구가 더 잘하네요...풍투이 유명한 14번과 같은 서비스 와꾸는 14번보다 더 상타고요몸매도 상타 입니다아무튼 친구 번호 47 번 입니다비엔동 가실 일 있으시면 한번 받아보세요똥꼬를 너무 심하…

  • 7월말에 드디어 처음 호치민에 가게되었습니다! 숙소를 알아보다가 1군에서 서비스 아파트먼트를 예약 하려고 합니다. 빈홈 골든 리버 / 리버게이트 등 아직 정하진 못했지만 2명이 가게되어 2베드룸으로 알아보는데 ㄲㄱㅇ와 함께 혼숙이 가능한가요? ID만 있으면 된다, 아파트 민원이 많고 신고한 사례가 있어 안된다 등 여기저기서 다 다른 답을 찾았는데요.. 혹시 최근에 이용하셨거나 잘 아시는 고수님들 계실까요? 말씀 부탁드립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340
어제
6,697
최대
7,986
전체
1,902,477

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