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호치민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5개
게시물
221개

9/23 페이지 열람 중


베트남 이야기 게시판 내 결과

  • 요근래 베트남에 놀러가서 다녀온한인가라오케 이야기를 좀 해볼까 합니다.1군 벤탄시장 5분정도 근처에 있었던리얼가라오케 갔는데요.베트남 경험있던 친구가 자기가 몇군대 가봣는데새로운대 가보자고 그래서구글링하니까 리얼가라오케라고 뜨더라고요.ㅋ친구가 무조건 가라오케갈때 오픈때 가야재대로 아가씨들 고를수 있다고 미리 연락해서예약하고 시간맞춰갔어요 7시까지는 가야한다고 하더라고요 ㅋㅋ솔직히 처음이라....ㅋㅋ 긴장좀 많이됬었습니다.놀려고 온거 화끈하게 놀아보자 생각하고 갔는데일단 안내같은거 잘 대접해주더라고요 ㅋㅋ룸들어가서 맥주셋트시키고 아가…

  • 호치민 일본인 거리에 가시면...많은 일본 음식점 부터 바 및 jtv들이 있습니다많은 곳이 jtv 바에 앉아서 그냥 맥주 마시며 이야기 나눌수 있고 룸에 올라가면 룸차지 (약 USD 40)추가에 노래도 부를수 있습니다저야 그먕 좋은 음악 들으면서 노가라 까는덜 즐기는 지라... 한 2~3명 엘디 하나씩 사주고 (5천원) 저도 맥주 3개 정도 마시고 2시간 정도 재밋게 놀다 약 4만원 정도 쓰고 나왔네요분위기 함 느껴보시죠...참 요즘은 세계 어디나 정보가 오픈 되어 있기에... 돈이 있는 곳에 와꾸가 있습니다.호치민 젯티비 4~5년…

  • 무작정 티켓팅하고 어플 돌려 몇명 만나기로 하고 계획없이 온 베트남새벽3시에 도착해 데탐 여인숙같은곳에서 좀 쉬다 공안이 오토바이 하나잡아 두들겨 패는거보고 집에 가고싶었습니다ㅋㅋ잠도 못자다가 선라이즈 체크인ㅋㅋ바로 크라운 가라오케 고고6시25분도착 이미 풀방 ㄷㄷㄷ초이스하고 놀다 동생 파트너 얼굴 완전 똥 십음;;;파트너 체인지 실장님 두분 엄청 젠틀하십니다하나하나 첨부터 끝까지 신경써주시는게 감동받고 갑니다.제 파트너 한국어패치 영어 한국어 섞어가며 비아셋?해산물 파티후 숙소에서 맥주 소주 파티5시에 파이팅넘치게 아침11시에 다…

  • 어제 초이스되는 롱타임 가능한데 추천 해 달라니까어떤ㅅㄲ가 부이비엔 크레이지걸스 가라했냐거기 ㅎㅌㅊ 모임 장소 아니냐? 진심 깜놀..맞은편 159가 그나마 ㅅㅌㅊ1명 ㅍㅌ2명은 있더라저녁 10시쯤 갔고 에이스는 5잔 팔아야 나갈 수 있다는데돈벌려고 뻥치는 느낌인데 기분좋게 다 사줬어,아직 다 못채운만큼 사주거나 걍 안먹고 가게에 돈 내줘도 된다함.난 맥주 마셨고 한잔에 4~5만 여자들은 10만짜리만 쳐먹네..그리고 ㄹㅌㅇ 담날 아침까지고 ㅅㅌㅊ 300만(max인듯).여기 가격이나 장소 정보 공유가 인색하던데 다들 참고.그 옆에쪽 카…

  • 이번에 호치민을 방문하였습니다.가서 남는 일정에 가이고이(콜걸)을 꼭 경험하리라는 다짐을 했었지요.하루 여유가 생기자 많은 콜걸 증 누구를 만날까 한참 고민을 했는데, 99년생에 몸매가 탱탱한 처자를 발견하고 문자를 보냈습니다.문자에 사이트에 적힌 패스워드 입력, 번역기돌려서 '난 한국 사람이다. 가도 되냐?'라 보냈더니 금새 답장이 왔습니다.호텔 주소를 받고 갔더니 2성 호텔로 방에 들어가니 가관이더군요.그래도 사진의 몸매를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좀 지나니 신경 쓰이지도 않더군요.한 5분뒤 그녀가 똑똑하고 들어오는데 얼굴은 못생…

  • 올림푸스 신전에서 제우스 만나는 꿈을 꿧어요..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위치는 1군 포퀸 근처 구글에 마사지 제우스 치면 나옴.로컬 친구들이 가는 곳이라고 하던데.. 오늘 귀국 전 궁금해서 한번 가봄.들어가면 일단 위에 사진에 의자에 앉으라고함앉아서 대기....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가보다 하고 기다림물과 과일을 주고 기다리다가 카운터로 부름태블릿 같은걸로 꽁까이를 고를 수 있음허나 내가간 점심시간대엔 다 서비스 중이라 한명밖에 없었음 .종업원이 얘밖에 없긴한데 얘 이뻐 영어로 말함서비스는 세종류100만동 70분 마사지…

  • 혼자 줄리 가라오케 다녀왔습니다ㅎㅎ롱타임아가씨로 보여 달라고 했습니다.아가씨는 15명정도가 들어왔네요 시간은 7시50? 8시쯤 초이스 봤는데딱 눈에 들어오는사람이 3명 뿐이여서 ㅋㅋㅋㅋㅋ그중에1명 초이스 한후에 주대 제일 저렴한걸로 했습니다.웨이터들 팁으로 40만동정도 쓰고계산서보니깐... 400만동 정도가 나왔네요??? 그리고 아가씨 롱타임 300만동해서흠.. 은근히 가격이 많이 나가네요??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저렴하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이게 팁포함인거 이긴한데;;그래도 가격이 너무 올라간느낌? 아니면 비싸다는 느낌이 많이 드…

  • 지난 방벳때 찍은 사진 넘겨보다가 생각나서걸러야할 이발소 하나 소개할까하려고 왔습니다.이발소 이름은 사이공이발소일단 이곳은 최카이 장대리 이 두명이 관련된 업소입니다.지들이 사장인지 아니면 지인 업소라 홍보해주는지는알 수가 없으나일단 유튜브, 네이버카페 등지에 홍보를 범벅으로 해놨습니다.근데 저는 그런데서 보고 간건 아니고근처에 유명한 반미집이 있어서 그렙타고 가는길에보여서 들어갔습니다.근데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게 최카이랑 장대리그리고 그 외 문신충들 다수들.... ㅡㅅ ㅡ양아치소굴이드라구요.다른 이발소 및 마사지 숍들은 처음에 들…

  • 골든플러스호텔Tân Phong, District 7, Ho Chi Minh Cityhttps://goo.gl/maps/ACY2Sf1WJwB2골든플러스호텔 옆 주하우스입구에 발리가 있습니다.착한가격 21불에 35m2의 방욕조있는 화장실큰 냉장고 주방기구 완비.가성비가 좋습니다.단 주인넘이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그럴때는 302호에 찾아가세요.십중팔구는 자빠져 자고 있습니다.그곳이 주인넘 살림집입니다.

  • 친구들이랑 4명에서 아이콘 에서 생활하다가 왔습니다흠..1군이랑 가까워서 일단은 좋았습니다. 1층에 운동하는 시설도 마음에 들었습니다.한 10일정도 숙박하는데 비용은 80?정도 들었던거같습니다.에어컨도 빵빵하고 와이파이도 잘나오고방도 3개 였습니다.방도 싸이즈도 괜찮고대체적으로 마음에들었습니다. 꽁까이 데리고 들어오는데도 별 문제도 없었습니다.다음에 또 이용 할 마음이 있네요^^옥상에 수영장있는것도한 마음에 들었네요ㅎㅎ 호치민 여행 준비하시는분들 한번 이용 해보신는것도 좋습니다!!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078
어제
5,244
최대
5,929
전체
866,696

모든 이미지는 회원이 직접 올린 것이며,
사진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